저도 하루에 네다섯번정도는 배뭉침 생기는거같아요 그때마다 무서워서 덜덜 떨어요..ㅋㅋ 그때마다 누워있으면 괜찮아지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27주 배뭉침
다들 배뭉침 있으신가요?? 26주 부터 시작된 배뭉침이 하루에 한두번씩 있더니 26주 6일이였던 어제는 하루에 10회 정도 했어요 ㅜㅜ 병원에서는 8-10분 간격으로 뭉침이 느껴지면 바로 오라고 하시고 그 외의 배뭉침은 괜찮다고 하던데 ㅜㅜ 괜시리 걱정되서용 다들 배뭉침 하루에 몇번 정도 느끼시나요?
댓글
11
저도 진료때 여쭤봤더니 반복적이고 규칙적으로 텀이 짧으면 안 좋은거라고 하셨어요 오래 뭉치는건 괜찮다고 하셨어요 배뭉침은 민감한 산모일 수록 잘 느낀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배뭉침이랑 생리통처럼 아랫배 아픈거 심해서 병원갔는데 경부길이 정상이고 아가도 정상이었어요 !! 그러고 수액 맞고왔습니다 병원에 무조건 가보세요 !!사람마다 다 다르니ㅜㅜ
저도 자주 뭉치는데 병원에 물어보니 주기적이거나 잘 안풀리거나 그로인해 경부가 짧아진다거나 하는거 아니면 괜찮다 하더라구요.
저도 배뭉침 자주 있었는데.. 어제 조기진통 같다고 하셔서 급 입원했어요.. 경부길이도 3센치로 짧은 편이었는데 2.4로 더 줄었더라구요 ㅜㅜ 병원 한번 가보시면 어떨까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