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같으시네요 저도 100일 남았어요 홧팅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D-100 진입🎉

예전 100일 남았다는 다른 기수?베동 글을보며 우와 난 언제 저 숫자가 올까했는데 ... 저도 드디어 100일 남겨둔 날이 오긴오네요 ^^ 감회가 새롭습니다 이제 간혹 두자리 진입하신 산모님들 꽤 보이더라구용다들 아가 건강하게 키우고 품느라 고생하셨어요💛 남은 시간도 무탈하게 출산까지 다들 화이팅입니당 💪 점점 기상시간이 당겨지고있는 ..ㅜㅜ 현재 시간 5시27분입니다😂 또르르
댓글
15
예정일 1월14일 ㅋㅋ 반갑습니다 ❤️ 출생일이 같으신분들이 예상외로 많이 있네요 ㅋㅋ

보석이두 1월 14일 생이군요 이제 내일이면 두자리 진입입니다 열심히 건강하게 키워요 우링 ❤️
ㅎㅎㅎ저랑같네용 화이팅해요 우리

반가워요 납짝맘님 ! 예정일 같으신 분들은 한분한분 기억해놓겠어용 🥰 같이 으쌰 으쌰 힘내용
저도 일주일뒤면 디데이 100일인데 괜히 좀 떨리네용ㅎㅎ 저희 아가는 두랑인데 토랑이 두랑이 둘다 건강하게 잘키워서 만나자구욥!ㅎㅎ 화이팅입니당👍🏻

두랑이 ^^ 오홋 의미 물어봐도 될까용? 두랑이 귀여워용 😙 디데이 기다리는 묘미?가 있어요 ♡
오왕 축하드려요~ 저는 아직 까마득 하네용 ㅎ

곧 오실꺼예요 ^^ 전 1월초 생이라 .. ㅜㅜ 아예 중순이면 좋을텐데 하는 생각도 들어요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