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족족 토한다면 밥을 조금 드시고 바로 이어서 먹고싶은걸 조금 또 드시면 어떨까요? 전 탄수화물 비율이 높으면 체덧과 위산역류 증상이있는데 친구가 임신해서 생긴거라도 계속 방치하면 만성된데서.. 진짜 할머니 식단 노력했더니 좋아졌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음식드실때요~
중기들어오니까 소화불량으로 오바이트를 자주하고있어요 토덧이랑 다를게없는...😟 한식은 잘받는데 밀가루,우유먹으면 그렇게 속이 뒤집어져서 토를 하게되요 너무 자주해서 그런가 숨쉬기도 힘들어지구요 근데 그렇게 밀가루가 땡겨요ㅜㅜ 토했는데 또!!밀가루!!! 라면,우유,마카롱,피자,치킨,빵,이런거 먹음 난리나는데 땡겨요!!그래도 먹는게 좋은거겠죠? 아님 아예 먹지말아야하는지요ㅜㅜㅜㅜㅜ 근데 엄청 생각나요..
댓글
8
진짜ㅜㅜ 저도 거의 맨날 역류성 식도염에 소화불량으로 더부룩 한 상태에요 ㅠㅠ 그래도 저는 땡기는 음식은 먹어줘야 좀 낫더라구요 ㅠㅠ
저도 그래요 ㅜㅜ 위가 눌려서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저는 위경련까지 와서 병원갔는데 위로 실신해서 오는 산모도 있다고 하니 할말이 없더라구요 ㅋㅋㅋㅋ 잘버텨봐요 우리 ㅠㅠ
으아ㅜ저도 좀만 과식해도 토하게되더라구요ㅜㅜ 안땡기셔도 건강식이나 과일같은거로 드셔보시면 어떨까요?

근데..밀가루가 너무 땡겨요ㅜㅡㅠㅜ
조금씩 자주 드시면 ㅠㅠㅠ 괜찮을거예요...배가 불어오면서 슬슬 위장이 눌려서 소화도 안되고 더부룩 하거 입덧하는 것처럼... 저는 그래서 식도염약이랑 소화제 달고 살아요 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