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지금 갑자기 22주부턴가 4키로가 훅쪄서 ㅜㅜ 1-2키로만 왔다갔다해ㅛ는데 이제 총 6키로 쪘네용 ..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7주차 몸무게 ㅠㅠ
아니 저녁만 먹었다고 하면 하루에 +0.5kg씩 증가해요ㅠㅠㅠ 너무 우울해영 ㅠㅠ 다들 몸무게 관리 어떻게 하고 계세요 ? 몇일은 과일로 떼우고 안먹고 하니깐 유지됐는데 외식 이틀 하고 오니까 몸무게 폭풍증가 ㅠㅠ 이거 괜찮은거 아니죠 ? ㅠㅠ 아점만 먹고 저녁은 식단해야 하나싶어요 진짜 많이 먹지도 않는데 완전 스트레스 ㅠㅠㅠ
댓글
10
전 의사선생님께서 초반에 안늘때는 아무소리안하시더니 23주차인데 조금만늘어도 한달에 1키로증가해야하는거라고 4번씩이야기하세요ㅜㅜㅜㅜ 병원가기무섭다능...ㅋㅋㅋㅋ아니찌는걸 저도 그만찌라고 말은햇는데 알아서 찌는걸 ㅜㅜㅜ스트레스받지말자구요우리😉
저도 26주에 외식 이틀하고 바로 1키로 찌더라구요 다이어트 할순 없어서 당분 적게먹고 최대한 클린하게 먹으려고요..
저 23주인데 5.5키로 쪘어요ㅜㅜㅋ 그냥 내려 놓구 막 먹고 있어요ㅠㅠㅋ
저도 25주인데..전 벌써10키로 불었어요 ㅠ ㅠ 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