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저는 한시간마다 화장실 가요 ㅠ 원래 물을 잘 마셨었는데 이상하게 임신하고 물이 더 자주 마시고 싶어지더라구요 괜히 갈증나고ㅠ 그래서 하루종일 물먹고 한시간뒤 화장실 가는게 일상이에요 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양수 조금 부족하데요..
25주 3일 양수가 좀 부족하다고 물 많이 먹으라는데 걱정되 죽겠네요 물 많이먹자니 화장실을 넘 자주가고ㅠ
댓글
12

혹시 임당 통과하셨어요? 당뇨증상이랑 비슷해서요..

허걱 ㅠ 아직 검사 안했어요 ㅠㅠ
저도 그래서 엄청 마시고있어용 ㅠㅠ 새벽에.화장실가는게 일이에요 ㅠㅠ
저는 딱 물은 아닌데 이온음료 아이스티 우유 쥬스 두유 이런 음료 종류를 엄청많이 마시는데 도움되는것같긴해요! 갈때마다 양수양 충분하다고 하시더라구요. 물 많이 마시기 힘드시면 아무 음료라도 많이 드시는것도 좋아요ㅎㅎ
루이보스차를 마셔보세요 다들 효과 많이 보더라구요~

맞아요 ! 루이보스티 저도 추천이용 !
이온음료나 루이보스 드세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