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잘 돌아다녀요~ 왕복 2시건은 진짜 자주다니고요. 더 멀리 여행도 다녀요. 걷는게 점 힘들지. 차안은 괜찮더라고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나들이 가시나요?
이제 담주면 28주인데 타지역 병원가는거 왕복2시간정도빼고 딱히 장거리를 가진 않았어요 괜한 걱정인형발동해서요^^; 근데 날씨도 선선해지고 장거리도 가고싶고 스타필드나 아울렛도 가고싶긴한데 괜히 무리하는건가 싶기도 해서 고민되요 다들몇시간거리로 나들이가시나요? 차 얼마나 타세요? 😃😄😀
댓글
15
차타는건 괜찮은데 걷는게 이제 넘 힘들더라구요ㅜㅜ허리 종아리 발바닥 너무 아파요..걷다가 배도 뭉치고..무리만 안하면 괜찮을것같아요^^
저도 편도 2시간 넘는 곳은 안가구요 아울렛이나 백화점은 매우 자주 가요~ 아이쇼핑도 좋아해서요 ㅋ 엄마가 신나면 아가도 즐거워 해요~! 저는 캠핑은 싫어하지만 바베큐는 좋아해서 바베큐장도 가고, 바다 보고 싶어서 근교로 가고 했어요~ 해 떨어졌을때 추위조심 하시구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다니시면 될거 같아요~!
26주차에 편도 4시간거리 다녀왔어요~ 운전을 남편이 하니, 옆자리에서 누워있다가 앉아있다가 하니 전혀 무리가진 않더라구요~ 몸이 조금이라도 가벼울때 나들이 가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쉬엄쉬엄 쉬엇다걸으니 걸을만했어요 나들이성공이용ㅎㅎ
자주나가요ㅎㅎ 30주지나서 지방에있는 결혼식도 따라가요 크크크

굿굿ㅋㅋㅋ😊화이팅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