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26주 재입덧???

혹시 ㅠㅠ 입덧이 다시 시작하거나.. 여전히 심하신분 계실까요?? 저 엊그제부터 속이 자꾸 안좋아서 .. 토덧이 다시오는기분입니더 ㅠㅠ

댓글

7

  1. 입덧이 심해서 4개월반동안 쌀을 못먹었어요. 3주정도 괜찮다가 다시입덧시작해서 다시입덧약 먹는중입니다ㅠ

  2. 저도 다시 시작이요 ㅠㅠㅠ 24주까지 입덧하다가 한 3주 괜찮더니 27주부터 매일 토해요 ㅠㅠㅠㅠㅠㅠ

  3. 저도 아직도 해요..^^ 배 나오면서 소화도 더 안되니.. 더 심해지진 않는데 속 편할날 없네요ㅠㅠ 위산을 자꾸 토해서 결국 제산제 받아왔어요

  4. 저는 입덧이 없었는데 자꾸 올라와서 토해여.. 3일째에요😥

  5. 앗ㅠ 저는 신랑도 심해졌다고해서 불안한데 어제부터 구역질나오는게 심상치않아용...저는 24주됫어요!

    1. subcomment icon

      ㅠㅠ아… 24주에 다시시작하싱거에요?? 저도 몇일 속안좋은게 신랑이 옆에서 왜구러냐고 걱정하더라구요.. 한 이틀은 토하고있어요

    2. subcomment icon

      아고ㅠ토까지... 저는 아직까진 심상치않지만 입덧시작이다까지는 아니에용.. 불안불안하네요ㅠㅠ 까꿍맘 힘내요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