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이 심해서 4개월반동안 쌀을 못먹었어요. 3주정도 괜찮다가 다시입덧시작해서 다시입덧약 먹는중입니다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26주 재입덧???
혹시 ㅠㅠ 입덧이 다시 시작하거나.. 여전히 심하신분 계실까요?? 저 엊그제부터 속이 자꾸 안좋아서 .. 토덧이 다시오는기분입니더 ㅠㅠ
댓글
7
저도 다시 시작이요 ㅠㅠㅠ 24주까지 입덧하다가 한 3주 괜찮더니 27주부터 매일 토해요 ㅠㅠㅠㅠㅠㅠ
저도 아직도 해요..^^ 배 나오면서 소화도 더 안되니.. 더 심해지진 않는데 속 편할날 없네요ㅠㅠ 위산을 자꾸 토해서 결국 제산제 받아왔어요
저는 입덧이 없었는데 자꾸 올라와서 토해여.. 3일째에요😥
앗ㅠ 저는 신랑도 심해졌다고해서 불안한데 어제부터 구역질나오는게 심상치않아용...저는 24주됫어요!

ㅠㅠ아… 24주에 다시시작하싱거에요?? 저도 몇일 속안좋은게 신랑이 옆에서 왜구러냐고 걱정하더라구요.. 한 이틀은 토하고있어요

아고ㅠ토까지... 저는 아직까진 심상치않지만 입덧시작이다까지는 아니에용.. 불안불안하네요ㅠㅠ 까꿍맘 힘내요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