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산부인과? 대학병원?

27주차 임산부 입니다 임당이 있고 혈압이 좀 높고 부종이 좀 있습니다 경부길이는 3.7정도 입니다 지난주에 혈압과 부종때문에 대학병원을 가보라 해서 가게 되었고 아스피린과 아달라트 복용하라는 진단을 받았고 대학병원에서는 원래 다니던 병원을 가라고 했는데 오늘 다니던 산부인과에서는 대학병원으로 전원을 하라고 하네요 뭐가 맞는걸까요?ㅜㅜ

댓글

4

  1. 저는 대학병원 추천드려요ㅠ 임당, 혈압, 부종있으시면 임신중독증 같은 위험성도 있으시고 대학병원은 신생아중환자실이나 응급상황에 대한 시스템이 잘 갖추어져있으니까요, 그리고 어차피 약을 지속적으로 드셔야하는거면 한 병원에서 혈압관리랑 산부인과진료 병행하시는게 편할거같아요 마미님 기록도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하니까요

    1. subcomment icon

      네네 감사합니다~~

  2. 저는 대학병원 다니고있는데요 대학병원출산 시스템도보시고(제가 다니는 병원은 아~~무것도 안줍니다..5인실써야할수도있고요ㅠ)위험부담이 있으시다면 고려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같아요 저는 기저질환때문에 대학병원다니는데 여러응급상황에서는 대처가 잘되서 선택했어요! 개인병원이랑은 시스템차이가 많고 그 병원이 어떤방법으로 출산하는지 신생아입원은 어떤지도 보셔야할거같아요 저다니는데는 완전통제구역에 신생아실이 있어서 출산하고도 맘대로못본다더라구요ㅠ

    1. subcomment icon

      조언 감사드립니다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산부인과? 대학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