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해외거주중이고 출산때 저만 들어가요 ㅠㅠ ㅋㅋㅋ 전 아직 제왕은 생각하지않고있고 예정일 맞춰서 남편이 휴가받아서 와야될것같은데 ...초산이라 예정일 맞춰서 애기가 나올지 걱정이에요 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주말부부 분만계획 어떠신가요?
시댁이 저와 가까이에 계시고, 남편이 타지에서 근무하고 있는 주말부부에요! 1월 말 출산인데 선택제왕을 해야되나 고민이에요 저는 꼭 제왕하겠다!는 생각은 없어서 의사선생님 소견이나 아가 크기, 누운 방향 등을 보고 자연분만도 고려하고 있었어요 왠지 출산때 맞춰서 남편이 있으면 마음이 편할거같은데 언제 진통이 올지, 양수가 터질지 알수가 없으니 내심불안하기도 해서요 ㅎㅎ 주말부부이신 맘들은 어떻게들 결정하셨나요?
댓글
12

맞아요! 초산은 늦어진단 말도 있어서 남편이 언제부터 휴가를 내야할지도 문제인거같아요 ㅎㅎㅎ!
저랑 똑같은 상황이시네요! 저도 그게 고민이었는데 친구가 초산은 진통와서 병원 혼자가도 남편 타지에서 오는동안 애 안나온다고 걱정말라네요🤣 그만큼 오래걸린단거 같은데 그래두 모둔 과정을 같아하고싶고 혼자는 넘 무섭다구요 😭ㅋㅋㅋ

ㅜㅜ 오는동안 혼자 병원가서 아플게 걱정이죠! ㅋㅋㅋ 혼자있을때 진통왔을 때 혼자서 잘 준비해서 갈 수 있을까도 염려되고요 ㅎㅎㅎ 순둥순둥님두 모쪼록 좋은 방법이 정해지면 좋겠네요!
저두 윗분처럼 설연휴에다가 허리고정수술한거 때문에 제왕밖에 안돼서...미리 정할것 같아요~ 물론 주말부부라 신랑도 그에 맞춰서 시간 내지않을까해요~

ㅎㅎ 1월되면 설연휴 피해서 의사샘 스케쥴 잡는것도 박터져서 힘들겠어요! 미리 일정 논의해봐야겠네요!
저두 설연휴가 예정일이라 주변에 물어보니 대부분 연휴 전에 미리 의사랑 날 잡아서 미리 수술한다고 하더라구요 ~

ㅜㅜ그러네요! 1월말엔 설연휴도 끼어있어서 스케쥴 잡기가 정말 힘들거같아요 ㅎㅎ 의사샘이랑도 미리 상의해봐야겠네요!
저눈 친정에서 낳다보니 3시간거리라서... 선택제왕쪽으로 마음이기울고있어용..!휴가일정도 미리짤수있고해소 ㅠㅠ

그쵸.. ㅠㅠ 선택제왕은 미리 대비하고 일정준비할 수 있어서 좋은거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