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저두25주들어서니까 태동이 커지고 꿀렁꿀렁이 커서 소변이 자꾸마려운 느낌이 들고 ..ㅜㅠ 지금 그러고있어서 뭔일 있는줄알았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똑바로 누우면 애기 태동 어떠세요?
아 저희 애기 성질이 한성질 하는건지...ㅋㅋㅋ 똑바로 누우면 배가 납작해지잖아요 그럼 인정사정없이 발로 배를 차여...퍽퍽퍽 진짜ㅜㅜ 그래도 제가 옆으로 안돌아누우면 배를 꾸우우욱 밀어요ㅠㅠㅠㅠ 발로 미는건지 손으로 미는건지 진짜....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ㅜㅜ다들 이러신가여? 그리고 딸꾹질 시작하면 진짜 가만히 못있어요...온몸을 아주 막 흔들어제껴서 불편함을 표현해요 ㅠㅜㅋㅋㅋㅋ 자세를 엄청 바꿔요 딸꾹질을 멈추려고 하는건지..🤣🤣🤣🤣 싫다고 짜증내는건지🤣🤣 너무 사랑스러운데 왠지 태어나면 한성깔 할것같아여..🤣🤣🤣 아니면 다들 저처럼 비슷하신분 계신가요??? 아 저는 이제 26주넘어섯어용 ㅠㅠ
댓글
18
저도 그래요~ 똑바로 누워 자던 습관 남아서 한번씩 똑바로 누우면 막 차요~!ㅋㅋ 저는 신랑한테 태동 느끼게 해주려고 한번씩 똑바로 눕기도 해요ㅎ 아가가 가끔 아주 격하게 움직일때 있는데 그땐 진짜 깜짝 놀라요~ㅎ
저는 옆으로 누우면 퍽퍽차요ㅋㅋㄱㅋㅋ
전 배에 무거운짐이 닿거나 배고프거나 하면 발로 차고(쉬야 참으면 방광 발로차고... ㅎ) 고집부릴땐 머리로 많이 미는것 같아용 25주쯤에 왼쪽 허리가 너무 아파서 문제있는줄 알고 산부인과가서 초음파를 봣는데 머리로 왼쪽배를 밀고 있도라구요 ㅋㅎㅋㅎ 다리는 쭉편채로 ㅋㅎㅋㅎㅋㅎ집에가서 왼쪽배를 쓰담쓰담 햇더니 좀 들어가서 배꼽쪽을 밀어보리고 또 쓰다듬었더니 오른쪽 밀고 ㅋㅎㅋㅎㅋㅎ 처음엔 불편하거나 스트레스 받으면 태동을 거의 안하다시피해서 미얀했는데 지금은 온몸으로 스트레스를 표현하고 고집도 부리는것 같아서 너무 귀여워요...♥ 앞으로도 자기주장 확실하게 태어나서 자존감 높고 건강한 아이가 됐으면 좋겠어용><
28주 됐는데 좀 컸다고 그런지 배가 흔들릴정도로 막 움직여요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