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놀아주면 고마운거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이 점점 심해지나요?
원래는 밤에만 격하게(?) 움직였었는데 어제부터 점심 먹기 전에, 오후에 막 심하게 움직여요ㅎ 좋아하는 노래 들으며 영상 찍었는데 노래에 맞춰 춤추듯 꿀렁꿀렁 거려요 ㅎㅎ 아빠가 손 대면 움직이지 않던 아가가 이제는 막 움직여줘요 ㅎㅎ 신나게 잘 놀아줘서 고마운데 괜찮은거겠죠? 격하게 움직이면 뭔가 안좋은 그런건 없겠죠?!ㅠ
댓글
19

그런거겠죠~ 뽈록!할때 넘 귀여워요
움직이는건 비슷한데 애기가 커져서 더크게 자주움직이는것처럼 느껴지시는 걸거에요.나중에 막달엔 좀만 움직야도 힘들다더라구요

그럼 원래 호또가 활발한가봐요 ㅎㅎ
29주인데 하루 종일 심하게 움직여요 몸이 흔들릴 정도고 카메라로도 찍힐 정도로요! 책에 보면 28주에서 32주사이 양수 양이 많고 공간이 넓을 때라 가장 많이 움직이는 시기라고 하더라고요. 지금보다 더더더 움직일 거에요!

으앙 매일 동영상 찍고 있는데 기특해죽겠어용 ㅋㅋ 점점 세진다니 살짝 무섭기도 하네용 ㅎ
25주검진때 배가 움직이는게 막 보이니까 의사샘이 얜 태동이 많네요 하시더라구요ㅋㅋ 안움직이는거보다 움직이는게 잘 있구나 싶어서 전 좋아용ㅋㅋ

저도 막 움직이는 거 보면 울 아가 신났네~ 하면서 보긴 해요
오히려 안움직이는게 안좋다 들었어요~~

그런거겠죠..? 저 닮아서 그런지 흥이 넘치는 거 같아요 ㅠ 귀엽긴 넘 귀여운뎅 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