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시댁이랑 다녀왓는데 생각보다 잘 챙겨주셔서 행각보다 잘 놀다가 왓네용... 그래도 시짜는 시짜... 누워있으라고 해도 시어머님 움직이는데 어떻게 누워요 ㅋㅋㅋ 밤에 배뭉침와서 힘들었네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태교여행 가시나요..
어쩌다보니 시어른들과 시누이 가족과 다같이 가게 되었어요..휴.. 남편이랑 나중에 둘이 해외로 여행가기엔 무리일거 같아 이번 여행이 끝일것 같은데 태교에 좋진 않을거 같아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댓글
16
시댁과 갈빠에는 집에 있을래요~ 둘만의 여행을 가세요
단둘이 호캉스라도 꼭 다녀 오세요^^
전 일주일 다녀욌어요 베트남 . 컨디션도체력도 넘 좋아서 잘놀고왓어요. 할말을 하시는 성격이시면 일단가서 우리부부만 따로 움직이면 될것같음댕ㅎ
으악.. 이거 여행 아니에용 ㅠㅠ 맘편하게 갖구 느긋이 가도 피곤할텐데 ㅠㅠ 저는 남편이 바빠서 해외는 꿈도 못꾸고 인근 바다나 소소하게 캠핑장 다녀오고 그랬어요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