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직장인맘들 낮잠 잘때

점심시간에 항상 엎드려서 좀 잤는데 이제 27주차 되니까 배가 점점 벅차고 있어요 뒤로 기대기는 불편한 의자인데 다들 엎드혀서 잘 주무시나요?! 졸린데 잠을 못자겠어서 힘드네융ㅠㅠ

댓글

10

  1. 저희는 다행히도 모성보호 휴게실에 리클라이너가 있어서 이용하고있어요! 엎드려 주무시는건 진짜 힘드실것같아요 허리도 아프고 ㅜ 휴게실에 접이식 간이매트같은거나 안되면 쿠션이라도 갖다놓으심 어떨까요?ㅜ

    1. subcomment icon

      와 리클라이너라니ㅠㅠ저흰 그냥 온돌바닥이에요ㅠㅠㅠ출산휴가때까지 참자참자 하는데 너무 피곤하네요ㅠㅠㅋㅋㅋㅋㅋ

  2. 27주시면 엎드려서 주무시기 힘드시죠ㅜㅜ

    1. subcomment icon

      ㅠㅠ네ㅜㅜㅋㅋㅋㅋㅋ잠못자는것도 서럽네윰ㅠㅠㅠ

  3. 엎드리는게 뭐였..죠ㅋ 저는 머리감을때 수그리는것도 힘든데 ㅠㅠ 휴게실 있으시면 쿠션이라도 챙겨서 옆으로 누우시는건 어떠실까용?

    1. subcomment icon

      진짜 쿠션이불을 갖고 와야할지ㅠㅠㅋㅋㅋㅋㅋㅋ

  4. 대기실에 저밖에 없을때는 매일 소파에 드러누워있어요ㅎㅎ

    1. subcomment icon

      어휴 쇼파좋네요!! 저흰 여성휴게실에 장판에 보일러 틀어놓는데 딱딱해서 힘들어요ㅠㅠㅋㅋㅋㅋ

  5. 저도 엎드려서는 못자는데 다행히 의자가 뒤로 넘어가는거라 기대서 잠깐 자네요 ㅠㅠㅎㅎ 점심시간에 휴게실은 늘 만삭이라 갈수가없어요 ㅜㅜ

    1. subcomment icon

      ㅜㅜㅜ저두요ㅠㅠ여성휴게실 있는데 또 맨바닥에 누우면 허리가아파서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직장인맘들 낮잠 잘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