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왕은 내진 없어요 내진 아주 죽을맛...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선택제왕도 내진 하나요?
겁이 너무 많아서 (특히 부인과 검진쪽..) 선택 제왕하기로 임신 전부터 생각중이었고 날짜도 지금 잡은 상태에요. (29주) ㅠㅠ 저는 자궁경부 길이 잴 때 넣는 질경도 너무 아파서 매번 눈물 찔끔하고 소리지르는데.... 제왕할건데 내진 해야되나요? ㅜㅜ 완강하게 거부하면 안할수도 있는건지...... 배찢는건 안무서운데 밑의 고통은 저한테 너무 크게 다가오네요.......ㅠ
댓글
5
안해용

감사합니다🥲
제왕은 내진안하는걸로 알고있어요~~

아 정말요.ㅠㅠ? 맘카페에서 제왕인데도 했다는 분들이 꽤 계셔서 교수님 바이 교수님인줄 알았네요.ㅠㅠ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