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칠때 저는 약간 인사하는 자세로 배를 늘어나게 안하면괜찮아지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앉거나 누워있다가 일어나면 배뭉침이...
많이 걷거나 많이 서있거나 무리할때도 뭉치기는 하지만 자다가 일어났을때랑 앉아있다가 일어날때도 뭉치네요ㅜㅜ 원래 그런거 맞죠~~~?? 그리구 걷다가 뭉칠때 허리숙이고 쉼호흡하면 풀린다고 하던데 왜 전 잘 안풀리죠ㅠㅠ 앉을곳이 당장 없다는 가정하에 걷다가 배뭉치면 어떻게들 푸시나요!!
댓글
10
저두 잘 안풀려서 병원 가야돼? 이럴때쯤 풀려요ㅜㅜ
후기로 갈수록 배가 자주 뭉치네요 ㅠㅠ! 숙이고 심호흡 해봐야겠어요 ㅜ
저도 그래요!! 거의 서 있는 직업이라 서 있거나 걸어다닐 때 꾸우웅 하면서 뭉치는데 그 땐 그냥 답없이 멈춰 서서 만져주고 손올리고 기다리면 풀리더라고요🤣 집에선 앉았다 일어날 때, 특히 화장실갔다 일어날 때 종종 뭉쳐요 ㅎㅎㅎ
저도 요즘 많이 뭉쳐서 병원가봐야하나했는데 다들 그러셨군요ㅠㅠ저도 배가 찬경우가 많아서 계속 따뜻하게 덮고 있으니까 좀 나아지는거 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