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베동글보고있어요 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잠이 오지않는 이밤
이제 27주 들어가는데 잠못 이루는밤이 많아 졌어요~ 저처럼 잠안오시는분들 뭐하시면서 밤을 지새우시나요?
댓글
15

저두 핸드폰으로 베동글 본답니다^^
ㅋㅋㅋ
저는핸드폰봐용

저두요ㅋㅋㅋ
저는 보통 새벽 3~4시에 자서 11시에 일어나요ㅠㅡㅠ 잠을 통 못자겠네요 그래서 너무 피곤하고 무기력해요

저는 3-4시쯤 잠드는데 아이들 등원 때문에 7시나 7시30분 기상이요ㅜㅜ
오늘은 한시간 잤네요 ㅜㅜ 하루5시간자면 하루는 뜬눈으로 지내요 ㅠㅠ 태동+배무게 때문에 불편해서 너무힘드네요 ㅜㅜ

잠을 푹 주무셔야 할텐데~ 한시간은 정말 힘드시겠어요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