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사랑세탁기 아기옷빨래

걍 표준으로 돌리시나요? 아기옷코스일까요? 아기옷은 약해서 울코스로 많이 돌린다고 하던데 아기사랑세탁기는 울코스가 없던데 어떻게사용하세요? 다 세탁망 넣고 색깔구분 하세요? 새옷 얻은옷 따로 구분하시나요?^^;

댓글

7

  1. 표준이요!!

  2. 표준인데 헹굼 최대로 돌려요! 얻은 옷도 그냥 한꺼번에 돌렸구용 어차피 몇번 못입음 작아져서 굳이 울코스로 안했어요 아기옷코스는 온도가 높던데 요새 옷은 굳이 글케 세탁 안해도된다더라구여ㅋㅋ

    1. subcomment icon

      아 헹굼을 최대로 하고 표준으로 돌려야겠어요ㅎㅎ 울코스로돌린다는글을많이봐서 긴가민가했어요 ㅎㅎ 아기옷코스가 있길래 옷은 아기옷코스인줄알았어요🤭

  3. 첫 세탁이면 표준으로 돌려도 되지 않을까요?ㅎㅎ 공장 먼지들 털어내는 게 목적이니까요! 아기옷은 염료가 많이 들어가지 않아서 진한 색 아니고서는 색구분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색구분없이 표준으로 고고해야겠어요 ㅋㅋ

  4. 저는 그냥 표준으로만 해요^^

    1. subcomment icon

      세탁 구분없이 하세요?ㅋ저도그냥표준해야겠어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