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준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사랑세탁기 아기옷빨래
걍 표준으로 돌리시나요? 아기옷코스일까요? 아기옷은 약해서 울코스로 많이 돌린다고 하던데 아기사랑세탁기는 울코스가 없던데 어떻게사용하세요? 다 세탁망 넣고 색깔구분 하세요? 새옷 얻은옷 따로 구분하시나요?^^;
댓글
7
표준인데 헹굼 최대로 돌려요! 얻은 옷도 그냥 한꺼번에 돌렸구용 어차피 몇번 못입음 작아져서 굳이 울코스로 안했어요 아기옷코스는 온도가 높던데 요새 옷은 굳이 글케 세탁 안해도된다더라구여ㅋㅋ

아 헹굼을 최대로 하고 표준으로 돌려야겠어요ㅎㅎ 울코스로돌린다는글을많이봐서 긴가민가했어요 ㅎㅎ 아기옷코스가 있길래 옷은 아기옷코스인줄알았어요🤭
첫 세탁이면 표준으로 돌려도 되지 않을까요?ㅎㅎ 공장 먼지들 털어내는 게 목적이니까요! 아기옷은 염료가 많이 들어가지 않아서 진한 색 아니고서는 색구분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색구분없이 표준으로 고고해야겠어요 ㅋㅋ
저는 그냥 표준으로만 해요^^

세탁 구분없이 하세요?ㅋ저도그냥표준해야겠어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