겉싸개는 조리원에서 나올 때, 예방접종 다닐 때 쓰이는 것 같아요! 따뜻한 담요도 괜찮지 않을까용ㅎㅎ 저희는 슬링이나 포대기 살 거예요! 신랑도 아기 안고다니고 싶어하고 그래서요😊 힙시트는 본격적으로 외출할 때 사려고 생각중이에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겉싸개등 아기용품 질문이요~
추울때 태어나서 조리원에서 나올때 그때만 쓰는 건가요? 그럼 그냥 따듯한 담요만 챙겨도 되는 걸까요~? 딱한번 쓰는데 사야 하나 싶어서요 ㅠ 또 아기 슬링이 있다고 들었는데 그것도 필요한가요? 아니면 포대기쓰다가 엉덩이 받침(?)있는 아기띠만 준비하면 될까요~? 슬슬 물건 준비 하는데 정신 없네용 ㅠ
댓글
15
겉싸개는 나중에 이블로쓰고요 추워서하는거보다는 겉싸개는 쓰는데 이유가있데요 이유를 까먹었네여ㅠ 감싸줘야한다는데 그래서 너무더워도 태어나자마자? 병원퇴원할땐 잠깐이라도 겉싸개를 해주긴해야한뎃어용ㅎㅎ 슬링은 선택이요 당근도좋을거같아요 아기띠는 필요하고요
카시트없이 겉싸개에싸서 차 타시는 맘님들 워낙 많이봐서 혹시나 그런건가싶었네요~ 카시트있음 겉싸개는 거의 안써서 블랭킷정도만 쓰는 맘님들 많았어요 슬링은 애기 작을때 정말 짧게 쓸 수 있다고해서 저는 힙시트있는 아기띠샀어요, 조카때도 워낙 잘 써서요

아하~~! 네에 감사합니다 그럼 아가띠만 사면 될거 같아요
겉싸개는 병원에서 조리원갈때 조리원에서 집에갈때 아기 첫 접종때 요렇게 딱 썼어요 그뒤론 패딩우주복 입히구용ㅋㅋ 슬링은 아기가 안좋아해서 못쓰고 아기띠부터 썼는데 오십일인가 백일부터 아기띠 쓰라더라구요 근데 넘나 애바애ㅠ 그리구 포대기는 친정엄마가 편하다구 사달래서 사줬는데 아기띠보다도 불안해보여서... 목가누고 포대기 쓰라구!! 막그랬네요ㅋㅋㅋ

이불형으로 안쓸거면 양털 담요로 가져가고 우주복으로 사야겠네요 ㅎㅎ 슬링은 안사구 아기띠로만 사야 겠네용 ㅎ 목 가누고부터 사용하는 거죵?
겉싸개는 나중에 이불로도 써요~^^저는 첫째둘째 모두 겉싸개 요긴하게 썼어요~~~

이불형으로 사야겠네요 ~ 겨울용이불같은 제형으로 사면 되겠죠?

네~그냥 사각형모양으로 사시면 될거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