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혹시 태명이 아꿍인가요?? 저도 태명 아꿍이고 예정일 1/6인데 신기하네욬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월6일 예정일인데
안녕하세요! 1월 6일이 예정일인데 아직 뭐가뭔지 잘모르겟어서.. 선배맘님 동기맘님들 퇴원할때랑 조리원퇴소때 배넷저고리 속싸개(스와들업) 겉싸개 양말만 챙겨가면 아기가 안춥게 갈수 잇을까요?? 겉싸개 대신 쓸 수 잇는건 또 뭐가 잇을까요? 마구마구 참견해쥬세요!
댓글
15

엇 마쟈요! 반가워욤ㅎㅎ!!!!!!!
겉싸개를 주는 조리원도 많던데 문의 해보시면 좋으실거 같네요^^

네네! 근데 어차피 퇴원해서 조리원이동할때 겉싸개든 패딩이든 잇어야할거 같아요ㅠㅠ
저희는 조리원 퇴소할 때 배냇저고리 챙겨오라고 했어요! 차를 타고 이동하더라도 겉싸개 필요할 것 같아서 준비해가려구요😊 겉싸개 대신엔 패딩우주복?정도 있지 않을까용!

패딩우주복도 괜찮겟죠..?ㅠㅠ 겉싸개 한번쓰면 쓸일 없을거 같아서....

저도 패딩 우주복으로 2개 준비했어요~하나는 지인에게 받고 하나는 당근~
앗 전혀 상관없는 얘기지만 제가 1월 6일생이라 반가워서 ㅎㅎ 댓글 답니다~ 순산하세요^^!

우와 반가워욤!고슴님도 순산하세요🙏🏻
저도 산후조리원 계약서상 준비물에 아기 준비물은 없어서 따로 안챙기려구요!

비대면계약해서 계약서를 못받아서ㅠㅠ문의해볼게욧!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