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늘 마지막 베페 다녀왔네요~ 막날이라 그런지 샘플도 그닥 안 뿌리는 듯한 느낌에 아쉬웠지만 득템 와장창하고 와서 뿌듯하네요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베페가서 득템했어요

이제 베페는 못갈거같아서 어제 출산전 마지막 베페 다녀왔네요. 코엑스에서 열렸던 코베다녀왔어요. 가기전에 필요한거 좀 정리해서 딱 그것만 구매하고 나머진 샘플로 다 받아왔네요 밤부베베 손수건 짱구베게 젤리캣 애착인형 기저귀 방수패드 젖병세정제는 구매하고 나머진 일단 샘플 써보고 구매하려구요 ㅎㅎ 다들 시간되시면 가보세요. 개인적으로 코베보다는 맘스홀릭베이비페어가 더 나은듯해요 ㅎㅎ
댓글
7

케바케인가봐요 막날이라 샘플 완전 많이 뿌린다는 곳도 있었는데! 조금 아쉬웠겠어요
저도 갔다왔어요! 포그내힙시트샀어요!!ㅋㅋㅋ

마주쳤을수도 ㅎㅎㅎㅎ
이런건 검색해서 일정을 아시는건가요?

베이비페어 검색하시면 일정 다 나와요ㅋㅋㅋ사전신청하셔야해요!

네네 검색해보시면 잘 나와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