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명하게 너무 잘나왔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30주..입체촘파 드뎌봤어요!!ㅜㅜ감격

횡아+역아였어서 30주동안 본거라곤 코랑 입뿐이었어서 넘아쉬웠는데 드뎌 자리잡고 횡아역아 탈출해서 얼굴봤어용❤아들인디 남편 판박이에요..ㅋㅋㅋㅋ 남편이 눈이커서 제발 눈만 아빠닮고 코입은 엄마닮아라 했는데!! 끼야아아가아아악 벌써 도치맘 확정이에욧..헤헷ㅋㅋㅋㅋ😊 김꾹꾹 기운 받으셔서 모두 입초 성공하세요ㅎㅎ❤ 다음 진료때는 완전 정면샷을 노려보겠습니다.. 크ㅡㅋ쿸 굿밤되세요:)!
댓글
20

코랑 입만 보여주던 이 친구..드디어 봤습니당🤣 감사합니당:)
어머 이뻐라! 더 기대되시겠어요💗

얼굴보고나니 더 애틋하고 기다려지는거 있죵 ㅠㅠ❤❤
입초로봐도 아기가 벌써 너무 예뻐요+_+

앗 감사해용ㅎㅎ❤ヽ(´▽`)/
와 꾹꾹이 이목구비가 벌써부터👍🏻👍🏻

칭찬감사해용ㅎㅎ❤❤ 30주만에 봐서 그런가 넘 반가웠어요ㅜㅜ
오 애기가진짜이쁘네요 *_*

태어나도 저얼굴이길 바라며..🤣ㅎㅎ 감사해욧❤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