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이쁜 아들 이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성공^^

두번만에 성공했어요~~저번주금요일날 엎드려있어서 못봤는데 오늘은 손발로 가리고있더라고요~~선생님이 5분만운동하고 다시보자고했는데 ㅎㅎ 다행이 자세를 바꿔서 이쁘게 잘보고왔어요^^ 하품하는것도 보여주고 입도 오물오물 이뻐서 눈물날뻔~~^^이쁘죠? 아들이랍니다^^
댓글
8
아가넘이쁘네요
무슨운동 하셨어요? 저는 그냥초음파로도 얼굴을 제대로 못봤어요ㅜㅜ

물마시고 5분동안 왔다갔다 걸으라고 하시던데요ㅎㅎ
너무예쁘네요! 저는한6번도전했는데...안보여줘서포기요.. 선생님도태어나면볼수있거라고..말해서포기..ㅎ

그러니깐요 저도 오늘 안되면 30주되면 보기힘들다고해서 포기하려고 했는데 다행이 보고왔어요~~또다른 감동인거같아요^^
앗 저도 두번 보자고 했는데 그땐 잘 나오길 바라야겠어요 ^^ 아가 넘넘 귀여워용 ~!

성공하시길 빌어요~~조만간 태어나긴하지만 그래도 금궁하잖아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