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림그리고 책읽고 가끔 요리도하고 아기 다큐도 찾아보고 산책하고 동화수업도 가고 이거저거 할게 많아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낮에 뭐하시나요?
일을 하다가 안하니 너무 허하네요~ 게을러져서 잠만자고 있어요ㅎㅎ 뭔가 배우고싶은데 임산부요가도 코로나이후로 하는곳이 잘없네요~ 배나왔어도 뭐 배우거나 하러다닐만한거 있으면 공유해주세요~^^
댓글
10
전 다음주부터 휴가인데 집순이라 벌써부터 뭐할지 너무 신나여 ㅋㅋㅋㅋ 밀린 넷플릭스 보고 뜨개질 하려구요 날씨좋으면 산책도하고
저두 거의 잠자거나 첫째 둘째 맘들 만나서 브런치 수다해요^^
저는 다이어리 꾸미기 책읽기 밀린 예능보기만하고 있어여. 피아노도 배워보고 싶은데 이제 만삭가까이 다 되서 가능할까싶어여~
몇주차부터 쉬셔요?

서비스직이라 보는사람 불편할까봐 28주부터는 출근해서 한시간반 일하고 퇴근하고있어요~ 일욜은 아직도 일하고 있구요~ 서비스직만아님 보통 이주전까지도 일한다네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