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이름지을때요

전 무조건 a이름으로 할거에요 그래서 작명소가는 이유도 그냥 a라는 이름이 잘맞는지만 확인하러가는데 만약..a이름과 아기가 100프로안맞아도 사용하실건가요? 제가 지금 그래요ㅜㅜ다른 이름은 눈에도안들고 하고싶지도않은데 혹시나 안맞을까봐 걱정되서요

댓글

11

  1. 그런거 너무 신경쓰지 마시고 끌리는거 하세요

  2. 저도 남편이랑 정한 이름이 있는데 작명소는 가볼려고요 혹시 안된다고 하면 후보 이름 미리 정해놨구요

  3. 저는 첫째 아이 태명=이름 그대로 쓰고있는데 안좋으면 쓰지 말아야지 하고 찾아갔는디 맞는 한자 넣어보시더니 제일 좋다면서 추천해주셔서 이름지었어요! 태명말고더 선택할수 있는 이쁜 이름은 몇개 더 있었어용! 순한글 이름에 한자 넣었습니다!

  4. 저두 확정한거면 작명소 안갈거 같아요~ 안좋은거 모르고살면 그만인데 알면 이름탓같고 찝찝하니깐요ㅎ

  5. 이미 확고하시면 맘편히 작명소를 안가시는게 낫지 않을까요? 그런데 남편분이 작명소에서 좋다는 이름으로 하고 싶으신거면 저라면 남편 뜻도 절충해서 내가 원하는 서너개의 이름을 들고가서 이중에 어떤게 가장 좋냐고 물어보고 선택할것 같아요. 어쨌건 남편도 아이의 아빠니까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