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도... 그래서 낼 바로 병원가려구요ㅠ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와이프가 갈색피가 나왔다고 걱정하는데 괜찮을까요? 병원 가보는게 나을까요? 몇일동안 산책을 한시간반정도 길게 하긴했어요..
댓글
6
탈퇴한 유저
저도... 그래서 낼 바로 병원가려구요ㅠ
저도 어제 병원가서 갈색피 나왔다고 의사쌤께 여쭤봤는데 너무 대수롭지않게...^^; 그건괜찮다하시더라구요ㅋㅋ ㅜㅠ오늘도 갈색피가 좀 나와서 걱정이긴한데..갈색은 괜찮다니 맘 놓아보아요...확실히 무리하면안되나봐요🥲
탈퇴한 유저
저는 얼마전 갈색피 나왓엇고 어제 오늘 좀 빨강피 살짝 섞여나오던데 이상없댓어요!
탈퇴한 유저
초기에는 산책도 너무 길게하면 무리되서 갈색냉이나 분홍빛으로 비치더라구요 저도 직장도 다니고 해서 열흘째 피 비치는중인데 아무것도 안하고 누워있으면 좀 괜찮아지더라구요! 걱정되시면 병원 가보시고 무리 하지말고 누워계세요~
탈퇴한 유저
저도 비슷한 5주 6일인데요. 선홍빛 피가 비쳐서 오늘 오전에 산부인과 갔다왔는데 아기 심장소리 약하게 잘뛰고 (담주가 애기 심장소리 듣는 날입니다.) 이상 없었어요. 보통 산부인과 일요일에는 낮 12시까지하니 내일 월요일에 산부인과 가보시는게 좋을듯요.(일요일이라 비싸서 진료비 5만원나옴요=_=) 유튜브, 인터넷 백날 봐도 산부인과 가시는게 마음 편하실거예요. 저는 임신되고도 매일 만보에 헬스장까지 다녔으니 걱정안하셔도 될듯요. 근데 당분간은 조심한다고 집에서 홈트 1주일하라고 해서 홈트랑 외출해야겠습니다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