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ㅠ 특히 육류 못먹겠어요ㅠ 이게 입덧지옥인가봅니다 ㅋㅋㅋ 애가 잘 크고있겠거니 하며 지내보는중이에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어우.. 이거 입덧시작인가요..😬
배가 고파져서 뭐든 시작할땐 전투적으로 먹다가 몇입먹으면 확 비위가 상하는거 같고 맛도없고 못먹겠어요 ㅎㅎ..... 밥은 신나게 먹다가 한두숟가락 남기고 못먹겠는데 억지로 먹으면 속이 메슥거리고 방금 감자칩은 먹고싶어서 뜯었아가 세입먹고 받쳐서 못먹겠네여 ㅜㅜ 후... 먹는낙에 사는 사람인데 ㅋㅋ
댓글
4

탈퇴한 유저
마자여 입덧입니다 ㅜ ㅜ... 먹는거 못참는 제가 먹는 걸 다 참아요
6주0일차 진입하자마자 아침에 신나게 이것저것 먹고나서 토할것같이 속 메스껍고 음식 얘기만 해도 토할뻔…. ㅜㅜ 시작됐네요 ㅠㅠㅠ엉엉

어우... 고생 많으시네요 ㅠㅠㅠ 그래도 잘 챙겨 드세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