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도 주수가 같네용 ㅎㅎ 저는 4주 5일차에 아기집 보러갓다가 난황은 안보여서 작디작은 아기집만 보고왔답니당 저도 요즘 추워요 컨디션도 뚝뚝 떨어지구요 ㅠㅠ 화이팅입니당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4주6일차 몸 컨디션
며칠째 몸이 너무너무 추운데 (오들오들떨정도)저만 그런가유...? 손발도 엄청 차가워요... 콧물은 조금씩 흐르는정도로 나와여 ㅋㅋㅋㅋ 임신증상중에 하나일까요??
댓글
10

우와ㅠㅠ 아기집은 일찍보셨네요ㅠㅠ 저는 4주4일차에 보러갔다가 아무것도 못보고 그냥 왔어요ㅠㅠ흑 우리 끝까지 화이팅해용♡

탈퇴한 유저
저는 춥진 않은데 손발이 엄청 차가워지더라구요ㅠㅠ 임신하면 체온 조절이 잘 안되서 춥게 느껴질 수 있대요~ 옷 따뜻하게 입고 수면양말 신고 계세요! 콧물은 임신 하면 비염 없던 분들도 비염 올 수 있다고 하던데 저는 원래 비염이라서.. 코는 늘 흘리고 있습니다..ㅎㅎ

역시 구렇군요.. 비염이 올수있는건 첨 들었어요!!! 양말 꼭 신고있어야겠어요!!

탈퇴한 유저
저두요!! 저도 4주 6일인데 으슬으슬 계속 추워서 수면양말에 수면잠옷 입고 있답니다🥹

저만 그런게아니였군여ㅠㅡㅠ!!! 몸 따뜻하게 몸조리 잘해여우리♡♡
저 4주5일차인데 방금 저도 그생각했어요 ! 나만 이렇게 춥나... 발은 또 왜이렇게 찬가 ㅎㅎㅎ

ㅎㅎ다들 비슷하군여 ㅎㅎ우리 몸 따뜻하게 몸조리 잘해요!!!🥰
저랑 주수가 같으시네요. 저도 춥고,졸리고.손발이 차가워서 이불에서 녹여준뒤 움직여야해요🤣

혹시 아기집 보셨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