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계속생리통 느낌으로 기분이 별로공.. 가끔은 밑빠지는 느낌도 나서 심난해요ㅜ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원래 하루종일 옅은 생리통처럼 아픈가요?
자궁 커지느라 배 아프단 얘긴 들었는데 은근 하루종일 자궁 왼쪽 오른쪽 허리 뒤쪽 골고루 아픈 것 같아요. 잠깐 또 안 아프면 안 아픈 게 정상인가 싶을정도로요! 옅은 생리통처럼 계속 아픈데 다들 하루종일?하루에 어느정도 아프신지 궁금해요!
댓글
10
으앗.... 저도요... 오늘 아랫배가 내내 콕콕 쑤셔서 넘 불편했어요ㅠㅠ 6주5일이요..
저도 초기에 그랬어요~ 이제 6주차 지나가니 좀 나아지더라구요 ㅎㅎ
7주됐는데 계속 생리전 증상처럼 간헐적으로 아랫배가 콕콕쑤셔요 ㅜ
저는 5주2일차인데 말씀하신대로 옅은 생리통처럼 아프다가 가스 분출하다가 다리쑤시고 난리예요 ㅠ 아 그리고 발도 차서 양말필수구요 ㅠㅠ 입맛은 없는데 배가 고프니까 먹고... 먹는 재미가 없어졌어요ㅠㅠ

호 ㅠ 저는 입덧 오늘 시작인 것 같아요 이상하게 먹고 싶은 게 없어요… 손발 찬 것도 저랑 똑같음!!

먹고싶은게 없는것도 입덧에 포함되는건가요?!?!속이 니글니글 하진않고 그냥 배고파서 음식 먹어요.. 입덧종류를 한번 찾아봐야겟네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