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확인서 받고 인터넷에서 단축근무 신청서 받아서 신청하고 오늘부터 적용되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단축근무
지금 7주 차인데…입덧이 너무 심해요..ㅠㅠ 첫아이라 아무것도 모르겠어요ㅠㅠ… 일이 정신적으로도 체력 쪽으로도 많이 힘든데… 단축근무 다들 어떻게 말씀드리나요…?!
댓글
8

감사합니다!!>_<

탈퇴한 유저
오옷 저는 임신확인서 받자마자 회사에 단축근무신청서양식 따로있는지 아니면 노동부에 폼이 있어서 그거를 제출하는건지 여쭤본다 하면서 서류갖춰서 드렸어욤~ 임신했고 출산일 언제구 단축근무 신청합니다~ 하면서요^^

감사합니다!!>_<
임신사실 말씀 드리고 바로 단축근무 신청하고 태아검진도 갈때마다 신청했어요 인사팀에 여쭤보시면 알려주실거예요~!

감사합니다!!>_<
먼저 임신사실 밝히고 단축근무가능하면 쓰고싶다고 말씀하세요 ㅠㅠ 저도 하루이틀 고민하다가 말씀드려서 지금 쓰고있는데 컨디션이 훨씬나아요 ㅠㅠ 입덧진짜힘든데 ㅠㅠ뭐라도 꼭 드시고싶은거 생각해서 챙겨드세요 ㅠㅠ

감사합니다!!>_<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