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도 이제 6주차 중반인데 7주차 다가올수록 심해지네요 ㅜㅜ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들어오고 하루종일 울렁울렁해서 멍때리는 시간이 날이갈수록 많아지고있어요. 오늘 하루종일 울렁울렁 하다가 친정가서 엄마가 차려주는 밥 먹었는데 입덧이 무엇인지 의심할만큼 엄청 잘 먹고와서 신랑이 놀랬네요 ㅎㅎ 엄마가 만든 김치들과 함께 먹는 밥이 진짜 젤 보약인거봐요 ㅠㅠㅠㅠ
댓글
15
탈퇴한 유저
저도 이제 6주차 중반인데 7주차 다가올수록 심해지네요 ㅜㅜ
저 지금 6주 5일차인데 .. 시작인가봐요 미치겠어요 ㅠㅠ 음식 하나에 딱 비위 상하면 물도 안들어가고 누워만 있어야해요
저도 내내 양껏 못먹다가 주말에 친정가서 왕창 밥 많이 먹구 왔어요~~!
하루종일 입덧한게 거짓말마냥 국도 두그릇이나 먹구왔어요. 전화로 엄마한테 입덧시작했다고 했는데 엄청 잘 먹구와서 ㅎㅎㅎㅎ 신랑이 진짜 눈 똥그래져서 쳐다봤어요 ㅎㅎㅎ
입덧증상이 뭔가요 ㅠㅠ 저는 식탐이 많아졌는데 막상먹으면 입이짧아서 얼마못먹고 안먹게 되요 비빔밥,김밥 이런건 엄청 잘먹는데 먹고나면 목까지 찬갓같아서 구역질나오고 소화가잘안되서 가스엄청차고 설사해요 인스턴트나 이런거 먹으면 속이 너무 안좋고 체한것같고 찝찝한 이 마음이 입덧인가 해서요 ㅠㅠ
저는 5주차쯤엔 입맛이 엄청 돌더니 지금은 입맛이 떨어지고 자몽주스 오이냉국 이런것만 찾아먹고있어요 ㅠㅠㅠ 먹고싶어서 먹어도 한두입정도먹고 헤롱헤롱 하고있네용 ㅠㅠㅠ
지금 7주3일인데 저도 딱 7주 시작부터 입덧이 확 심해지더라구요ㅠㅠ 하루종일 웩웩거리고 있어서 너무 힘드네요ㅠㅠㅠㅠ월요일 눈뜨자마자 입덧약받으러가랴구요ㅠㅠㅠ
저는 먹덧과 입덧 콤보이긴한데 ㅠㅠ 하루종일 울렁울렁은 너무 힘든것 같아요 ㅠㅠ 평소 좋아하던 음식이 보기도 싫어졌어요 ㅠ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