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네이버상으로는 5주5일찬데 착상이 늦은건지 오늘에서야 임테기 역전했어요! 아직 아기집 못본 상태인데 저두 아직 가슴통증도 안심하고 속 니글거리는 증상이 있다없다해요! 입덧이 사람마다 달라서 아직 초기라 없겠거니 하고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4주3일차 무증상
저번주 월요일 두줄 확인, 금요일 피검사 하고 돌아오는 토요일에 아기집 보러가기로 했는데 가슴도 물렁거리고 증상이 없을수가 있나요..? 아직 주수가 적어서 그런가 ㅠㅠ
댓글
1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