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러워요 저는 입덧약 먹어도 크게 좋아지는걸 못 느끼겠어서 밥 먹는게 두려워요ㅠ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인지먹덧인지 약효가있는거같아요!
오늘로6주6일이예요. 없던 증상이 금요일부터 점점심해져서.. 아침공복에 속이뒤집히고, 뭘강제로 섭취하면 완화됐다가 다시심해졌었거든요! 그래서 작년 임신때먹던 입덧약찾아서 먹고자고, 아침에다시한알. 아침저녁으로 총2알먹으니까 더심해지지는 않는거같아요. 이제 한알 남아서 내일 보고..약을 좀 넉넉히 받아둘까봐요..ㅜ입덧 참지말고 잘견뎌요 우리!!🥲😭❣️
댓글
3

약몇알드세요???일일최대용량까지 꾸준히 드시는거세요???

에구 이제 확인했네용 처음에는 자기전 2알 먹다가 지금은 총 3알 먹어요, 자기전2알+담날오전1알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