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히려 계속 설사해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더러운질문인거아는데여 ㅜㅜ
6주차 이제 접어들엇숩니다 대변을 볼때마다 시원하지도않고 답답해서 힘차게 힘을 주고싶은데 아직 초기라 혿시나문제 생길까봐 무섭네오 ㅜㅜ 괜찮나요..? 😭😭
댓글
19
아침 식사 전에 푸룬주스 한잔씩 드셔보세요^^

ㅇ하! ㅎㅎ 푸른쥬수!! 당장시켜야겟네요!
아침에 유산균, 공복에 수분, 간식타임에 포도즙 먹어요 1일 2대변 꼭 봅니다 ㅋㅋ 포도즙이 좋데요 :)

포도즙! ㅎㅎ 감사함니다! 챙겨먹어야할게많네요! ㅎㅎ
유산균 1개로도 안돼서 다른거까지 2개씩 먹어요 ㅋㅋㅋ 그나마 좀 낫습니다 ㅠㅠ

핳 ㅠㅠ 배아픔이지나가니 변비가 찾아왓네요 ㅜㅜ

탈퇴한 유저
저도 처음엔 설사하더니 이제 변비에 시달리고 있어요... 유산균 챙겨먹으니까 좀 낫더라구요~ 유산균 꼭꼭 챙겨드세요!ㅎㅎ

아 유산균이필수군요! ㅎㅎ 이러케 배움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