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담주 난황+아기 보는데 벌써 긴장되요ㅎㅎ
네이버주수상 5주3일쯤 아기집만 보고 난황까진 못봐서 2주뒤에 오면 난황이랑 아기 다 볼 수 있겠다 하셨는데 겨우 참고 드뎌 담주에 가네요ㅠㅠㅎㅎ 그동안 아기가 잘 컸을지 궁금하네요 ㅎㅎ 요즘은 크게 배아픈 느낌은 없는 대신 입덧이 와서 아기가 잘크고 있나보다 하고있습니다 ㅎㅎ 벌써 부터 떨려용 ㅠㅠㅎㅎ 별일없길🙏🏼
댓글
11

저 수요일에 가용!!!ㅎㅎㅎ 저도 예상은 7주예요 떨려요 저두 ㅎㅎㅎㅎ
저희도 4일뒤면 초음파보러 가는데 심장소리까지 듣고싶네요 시간아 언능가라~~~

눈뜨면 병원가는 날이었음 좋겠어요 ㅋㅋㅋㅋ
전 아기집 보구 4주5일 예상하구 일주일 뒤에 난황 보러 갔는데 심소까지 듣고왓어요🥹 엄청 눈물 난답니다.. 쪼꼬만게 반짝이면서 심장소리 들려주는게 여간 감동적...👍🏼 저두 내일 또 검진가요~ ㅎㅎ 휴 잘참았다 일주일!

눈물많은데 펑펑 우는거아닐지ㅠㅠㅎㅎㅎㅎ 울어도되니 꼭 심소까지 듣고싶네용🥹🥹
저두 내일모레심장소리 들으러 가는데 정말 시간이 왜이리 안가는지요 ㅎㅎ 좋운 소식 있으실거에요❤️

감사해요❤️

탈퇴한 유저
저도 다음주에 심소들으러 오라는데 시간이 왜케 안가죵...ㅜ

저도 시간이 너무 안가네요 ㅠㅠ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