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레몬사탕을 먹어보기도 하고 물도 많이 먹으려고 노력중이에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입마름 ㅠㅠ
역류성 식도염이 있는데 입마름이 너무 심하게 와서 이게 임신증상인지 식도염증상인지 모르겠어요ㅠㅠ 입마름 심하신분 있으신가요? 물을 마셔도 마신 것 같지가 않게 바로 건조해져요.. 입마름 완화 하는 해결법이 있을까요? 아신다면 공유 부탁드려요 하루종일 괴롭네요ㅠㅠ
댓글
8

감사합니다ㅠㅠ 레몬사탕 먹어봐야겠어요

탈퇴한 유저
저도 계속 목이 마르던데 ㅜㅜ 자다가도 너무 갈증나고

저두요 혀까지 마르네요ㅠㅠ
혈액이 자궁으로 몰린데요 물 의식적으로 많이드셔요

네ㅠㅠ 감사합니다
입술도 다 트지않나요? ㅠㅠ 항상 목마른데 물 마셔도 충분하지않은 느낌이에여 ㅋㅋㅋㅋ

네ㅠㅠ 온몸이 건조해요.. 물을 아무리 마셔도 사막이네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