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5주차 정도 지낫는대 콕콕 찌르더라구요ㅠㅠ 그럴때마다 배 마사지 살짝해줘요! 아가 괜찮다면서 토닥이고 잇어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통증
이제 4주차인데 오른쪽 아랫배부분 통증이 점점 더 심해지는것 같아요 생리통하고는 다른데 콕콕 찌르고너무 아파요 아기집이 커가는 과정이겠죠?? 작년 10년만에 생긴 아기 8주때 유산하고 6개월만에 자연임신 되었는데 노산이라서 걱정이 많아요 저같이 통증이 있으신분 있으실까요??
댓글
8

오 마사지 좋은방법입니다~ 오늘부터 마사지 해봐야겠어요^^
아기가 집짓는 과정이에여 ㅎㅎ 자궁이 커지면서 느껴지는거니 극심한 고통이 아닌이상 좋은 상황입니당 ㄹㅎ

ㅎㅎ 감사합니다 무럭무럭 성장하고 있는거라고 믿어요^^

탈퇴한 유저
저도 5주차인데 양쪽 골반쪽이 콕콕 아파요 !!!

전 오른쪽 아랫배ㆍ오른쪽 골반이 아프내요 ㅎ 잘 이겨내시게요
저도 아팠다안아팠다 하더라구요ㅠ 기분나쁘게 배꼽을 세게 찌르는거 같구 그러눈데... 원장님은 그렇게 아플 수 있대요ㅎ~ 넘 걱정하지마세여! 아기가 잘 있나봐요ㅎㅎ

지금은 조금 괜찮아졌는데 많이 아팠어요 감사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