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잖아 보이구요 이쁜아기 낳길 바랄께요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4주5일]아기집이랑 난황 보고왔어요 !
![[4주5일]아기집이랑 난황 보고왔어요 !](https://cdn.billyapi.com/Commu/468441c191b6e7-bf69-4f64-a3de-2687ff2cf320.jpg)
엄청 떨면서 진료 보고왔어요 작년 계유경험으로 텅빈 아기집만 확인하고 난황은 보지도 못하고 이별했는데 이번에는 5주 되기도 전에 아기집 1.4cm에 난황까지 확인했어요 !! 눈물 날 것 같은데 꾹 참구 남편이랑 안도하면서 나왔어요 ㅜㅜ 다음주면 심장소리도 들을 수 잇을 것 같다고 하셔서 무한 감동이었답니다ㅠㅠ 아기집크기랑 난황 어때보이나요? 괜찮은가요? 🥹 아 그리고 난소에 원래 혹이있엇는데ㅠㅠ 하나가 더생겼다고해서 피검까지 하고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 걱정태산이지만 아무것도 아닐것 같은 기분과 전 이겨낼것 같아서 화이팅 외치구있는 상태입니다 ㅎㅎㅎ 혹시 혹 있으신 맘들 계신가요? ㅠㅠ
댓글
3

탈퇴한 유저
저 난소에 기형종 있는데 수술할 정도의 사이즈는 아니라고 지켜보자고 하셔서 그냥 두고 있었는데 아기가 찾아와줬어요! 아직까지 그거에 대해서 별 언급은 안하시던데 오늘 병원 가는날이라서 한번 여쭤보려구요ㅠ

전 좀 크기가 커서요ㅠㅠ저 역시 물혹은 아니라고해서 임신중에 수술해야할수도 잇다고해요 걱정이네요ㅠㅠ 근데 크기가 작고 단순 물혹은 자연스레 사라질 수도 있다고 해서 지켜보시면 될 것 같아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