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똑같네요 ㅎㅎ전 연년생낳고 거의 9년만에셋째가 ㅎㅎ이제두아이는초딩이라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셋째라니
어제 월중행사를 2주넘도록안해서 햇더니 두줄이네요 생각지도못한셋째 ㅋㅋ 첫째30개월 둘때 7개월 딸 엄마예요 ^^
댓글
6

우왕 완전 막둥이네요 ~

탈퇴한 유저
우앙 셋째라니!! 그럼 다 연년생인가요??!우앙 축하드려용~~🎉🎉🎉🎉

20,22년생이예요 셋째는아마 23년 일것같아요
셋째라니 ㅋㅋㅋㅋ 축하드려요~ 저는 한명 갖기도 힘들던데 이렇게 금방 셋이라니 대단하세요~!

^^ 셋째는막둥이로 틈잇게 가지려햇는데 어쩌다보니 바로생겼네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