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후에 오라하셨어용?? 저도 4주반 이라 하시던데 다음주에 오래용 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4주 5일차 아기집 보고 왔어요!!

4주 4일-5일 막생 2/20 배란일 +21일차 아기집 확인했어요 주말부부여서 같이 산부인과 가려면 토요일만 가능해서, 임테기 역전은 못본 상태에서 아기집이 보일까 조마조마하며 갔는데 걱정한게 무안할정도로... 5초만에 아기집 확인했네요😂 너무 건강하게 잘 안착됐다고, 의사선생님이 환호해주셔서 안심하게됐어요 ㅎㅎ 이제 2주뒤에 심장초음파 확인하러 가야하는데, 그때까지 건강하게 잘 자라기를 기도해야겠네요 ☺️
댓글
4

아그래요?? 병원마다 다른가봐요 ㅠㅠ!! 2주 뒤면 더 확실해서 그런가봐욧

탈퇴한 유저
우앙 빨리 보셨네용!!! 축하드려용🎉🎉 저도 2주 뒤에 심장소리 들으러 가는데 같이 잘 기다려보아용!!

어머 정말요?? ㅎㅎ 네에 잘 기다려보아요!!! 축하드려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