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이 늦게 된거 아닐까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가 작대요..
원래라면 오늘이 7주라서 아기가 더 커야하는데 아기가 6주차 크기정도 밖에 안된다고 하시네요ㅠ 심장소리도 들었는데 심장은 잘 뛰는데 아기가 작다고 한 주 늦은 크기라고 하시네요ㅠ 두번 유산 되고 다시 찾아와준 아긴데 착잡하네요ㅎ 이번주가 고비일 것 같다고 무리 하지말고 약 잘 챙겨먹고 보자고 너무 걱정은 하지말라고 하셨는데.. 그런데 이번주 월요일에 처음 아기 봤을때도 사이즈가 0.16cm라서 찾아보니까 5주차 정도 크기밖에 안되는거 같더라구요.. 오늘은 0.36cm에 심장박동은 112던데 괜찮은걸까요.. 신랑이랑 우리 아기면 잘 붙어있어줄거고 아니면 원래 시험관 하려고 하던중이였으니 다시 해보자고 괜찮을거라고 서로 좋게 생각하기로 했는데 쉽지 않네요..ㅎ
댓글
4


탈퇴한 유저
정말로 그런거면 좋겠네요ㅎㅎ 초반에는 주수 차이가 있을 수 있다고 해서 그냥 좋게 생각하고 기다려보려고 하는데 선생님이 일주일정도는 괜찮지만 이 이상 차이나면 유산으로 이어질 확률이 높다고 해서 걱정이에요ㅠ
저도 작년에 유산되고 다시 찾아와준 아기보러 다음주에 보러가요 저희 아기 꼭 지키시게요 아무걱정마시고 편안하게 맛있는거 드시고 좋은생각만 하시게요 힘내세요^^


탈퇴한 유저
네 감사합니다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