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 너무 귀여운모양으로 자리잡았네요♡ 저도 입덧캔디때매 입천장 헐어가는중인데ㅠㅠ 입덧언능끝나시길바래용!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5일 젤리곰 보고 왔어요!

ㅎㅎ드디어 젤리곰!! 근데 통닭같기도 하고..ㅋㅋ입덧이 심해서 죽겠지만 아가는 잘 자라는 중인 증거라고 해서 맘이 놓여요ㅎㅎ그래도 넘 심하면 힘들어서 입덧약도 처방받고 산후조리원도 후딱 예약하고 왔네용 이제 4주에 한번인데 시간이 빨리가길...!!
댓글
3
귀여워요💓
우왓!! 너무 귀여운 젤리곰이에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