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지난주6주차에 120이었는데 이번주에167이더라구요 소리도훨씬크고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궁금합니다ㅠ
6주되서 혹시몰라 심장소리 들으러 갔는데.. 소리가 잘 안들린다 미세하게(?)라고 말씀만 하시고 일주일뒤에 오라고 했눈데 보통 언제쯤가야 잘 들릴까요?ㅠㅠ 아기집은 조금 커지고 잘 잡았다는데욤 ㅠ
댓글
4

아하ㅠㅠ 기다려보고 가야 들어야겠어요!!!
7주부턴 잘들린데욤!!!!!!!!걱정 마세요!!!!ㅎㅎ 저도 6주4일에 112bpm이여서 다음주 월욜에 한번 더 가야되용ㅎㅎ박동수 오르는지 보자고ㅋㅋㅋ 의사쌤이 괜히 말하면ㅜㅜ 뭔일나는가 싶구 그랬는데 별일 없겠지 하면서 멘탈 잡고 제 할일 하고있더니 시간은 가고있네여 홧띵 해요 열무엄마^^

감사합니다ㅠ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