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빨대로 마셔요ㅎㅎ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시원한거 너무 먹고싶어요 ㅜㅜ
찬물 마시고 싶어서 미칠거같아요 흑흑 출산 9일차인데... ㅠㅇㅠ 아이스크림먹고싶고 찬물 마시고싶고 미치겠네요 ㅎㅎㅎㅎ
댓글
21
전 그냥 시원한물 마셔요 먹고픈것도 그냥 먹구요 안먹으면 더 기분이그럴거같아서
단유할때도 단유차 얼음물에 자주 마시라는데 왜 찬물은 안될까요?? 마셔도될듯해요!! 다만 몸이 따듯해어 붓기가 잘빠져 그런듯합니당!!!!!
ㅋㅋ 저도 정수에 섞다가 에잇 하고 찬물 마셨어요 넘 갈증나더라구요 ㅎㅎ 어제 13일차였는데 어젠 사이다도 벌컥먹었어요! 디카페인아아도 먹구요🤣
한모금 두모금 정도는 괜찮디 않을까요..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