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애기는 산후도우미님 퇴근하시는6시 부터 남편 오는9시 까지 잠도 안자고 찡찡거려요 ㅜㅜ온전히 저만 애기 케어하는 시간에 자꾸 찡찡거리고 안아줘도 발차기하고ㅠ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잠을 안자요...
29일차 애기엄마예요 어제는 오후 2시반부터 일어나서 저녁 6시까지 안자더니... 오늘은 아침 9시반부터 일어나서 현시간 4시까지 잠도 안자고 칭얼거리기만 하는데 이게 맞는건가 싶어서요ㅠ 애기도 짜증나고, 저도 짜증이나서 마음이 좀 불편하네요ㅠ
댓글
11
배부르게 먹고 오래 푹 잘자주면 좋으련만ㅠㅠ싹 깔끔하게 케어다해줘도 칭얼대면 아무리 엄마라도 힘든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ㅋㅋㅋ공감하구 갑니다 화이팅!!!🙌
배부르게 먹지도 않아요ㅠ 목욕도 시간텀이 안맞고, 애기힘들까봐 하루넘어갓어요 그래도 신랑이 일마치고와서는 애기 케어해줘서 그나마 살것같네요~ 다들 힘내자구요
밤에라도 잘 자주면 낮엔 감당합니다.ㅜ 이제 점점 눈 뜨고 놀아달라는 시간이 늘어나서 낮 시간에 깨어있는 일이 많을거에요ㅜㅜ 좀 배부르게 먹여도 안자나요?
저듀여ㅠㅠ 오늘 하도 칭얼거려서 방금 목욕 시키고 밥줬더니 조용하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