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도우미쌤 가시면 저녁에 남편이랑 목욕 시키려구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바로 밤잠?
아기 목욕시키고 분유먹고 트림시키고 바로 불 다끄고 밤잠 들어가시나요? 첫째둘째가 있다보니.. 9-10시쯤 되야 잘준비하는데.. 너무 늦는가싶어서..ㅠㅠ 위에 애들 있으신분들은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댓글
4
아직 낮밤 가릴 수 있는 시기인진 모르겠지만 첫째랑 둘째랑 분리생활 중이에요.(첫/남편, 둘/저) 그래서 첫짼 원래 패턴대로 수면시간 맞춰 자러 가고 둘째는 일단 전 오전이나 낮에 목욕시킵니다. 저녁이나 밤엔 첫째로 인해 아직은 어려워요. 그치만 목 가눌 수 있고 낮밤 구별해줘야 하는 시기엔 저녁에 할 예정입니다. 지금은 수유텀대로 먹이고 트름, 잠들면 재우고 있는데 해 지면 커튼쳐두고 수유등 켜요.자정 넘어 두어번 수유하고 젤 마지막 수유시 수유등 꺼줍니다. 날 밝아지면 커튼 열고 지내요.

지금 아가 27일이에요~ 낮밤 모르지만 낮에는 티비도 켜놓고 청소기 돌리고 다 하고 밤에는 불 다끄고 수유등 우유먹을때 키고 백색소음도 틀어주고 있어요! 분리생활을 할 수가 없어서 그렇게는 못하고있어요 ㅠㅠ

잘 하고 계신거 같아요~~밤에 잠 잘 자면 지금대로 하셔도 될거 같아요.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