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열이예여! 온도 23-4도 유지해주셔야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사진좀봐주세요ㅜ태열일까요,,?

몸엔 없고 얼굴에만 이렇게 올라오는대ㅜㅜ 태열일까요 ???
댓글
8

집이25도 26도라 그런가바요ㅜㅜ 시원하게 하는데 들어가겟죵 ㅠㅠㅠ

23-4도를 유지 해주시면 되용!!

네네 시원하게!
네 아침저녁 수건으로 세수하고 수딩젤 발라 주시고 집에 온도 23~24 습도도 맞춰주시면 금방 가라 앉을거에요!

시원하게 키워야겠어요 ㅠㅠ
태열같아여!

그렇군요! 다른게 아니라 차라리 다행이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