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가가 엄마품을 아는게 맞을까요?ㅋㅋ

산후도우미분오시면 9시부터11시반정도까지 일단 잡니다 자다보면 11시좀넘어서부터 울애기가 엄청 울어요 산후도우미분이 안고 아빠곰엄마곰노래불러주시고 뽀로로노래불러주시는데ㅎㅎ달래질리가없구..ㅠㅠ 너무계속울어서 제가 안아주고싶어서 점심준비좀해달라하고 그동안 제가안고있겠다고하고 애기가 제품에오면 거짓말처럼 울음을 뚝그쳐요.. 산후도우미분은 첨엔 당황하셨는지 애기들이 엄마품 제일잘안다고 전문가도 안되는게 엄마품이최고라그런다고 그러시던데..물론 엄마품을 느끼고 아는것도없진않겠지만 산후도우미분이 애기를 편하게 못안으시거나 잘 달래지 못하는건 아닌지..생각도 드는데.. 그냥 엄마품을 찾는걸까요?ㅠㅜㅜ 다들 이런적 있으신가요?

댓글

7

  1. 친정엄마도 그러시더라고요 엄마한테서 모유냄새 엄마냄새가 난다고 아기가 배고프면 신랑 품에서는 자지러지게우는데 제가 딱 안으면 어찌아는지 제 가슴에 얼굴을 부비부비 하며 젖꼭지를 물려고해요ㅎㅎㅎㅎ 그런모습 보면 엄마품을 아는구나 하고 신기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오 진짜 저도 요즘 엄청 경험 하고 있어요. 그래도 남편은 좋다고 헤헤 하지만 ㅋㅋㅋ 전 좀 미안하더라구요.

    2. subcomment icon

      마자욬ㅋㅋㅋㅋ 신랑이 옆에서 아련하게 봐욬ㅋㅋ

  2. 이모님 안으면 울음 뚝입니다 ㅎ

  3. 제 아들램도 남편품에서는 울다가 제가 안으면 그치고 졸더라구요😂 아가들이 엄마품을 아는거같아요

  4. 저는 반대에요😂 제가 안으면 찡찡거리고 용쓰고 고개 뒤로 젖히고 난리면서 도우미 이모님이 안으면 아주 편하게있네요... 저는 아무래도 안아주는 사람 스킬(?) 영향이 더 큰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ddk맘님 안기 스킬좀 배우고싶네요🥹🥹

  5. 매번은아니지만 자지러지게 남편품에서 울다가 제가안으면 뚝그치는경우가있었어요 엄마의 익숙한 냄새가 영향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당😊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