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병원에 전화했더니 조리원퇴소냐고 물어보고 집 적응하고 다음에 오라고 거절당했어요 ㅎㅎ.. 맞는말같아서 네네 ㅠ 하고 생각해보니 다음날부터 이모님오셔서 다행이다 싶었어요 ㅎㅎ 이번주에가려고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bcg 산후조리원 퇴소하면서 맞추시나요?
내일모레 퇴소네요.... 🫠 부랴부랴 소아과 일정 알아보고 있어요ㅜ 여기 바로 앞에 소아과가 있어서 퇴소날 아침에 가서 맞추고 다시 들어와서 분유 먹이고 집으로 출발할까 하는데 괜찮을까요? 혹은 퇴소날 안하고 집에 갔다가 b형2차 일정 맞춰서 집근처 소아과에서 영유아검진+bcg+b형2차 같이하는게 좋을까요 집은 나름 가까운 편이예요 차로 10분정도!
댓글
23

앗 그렇군요 저도 내일 바로 병원 전화해봐야겠네요 집부터 적응하는것도 맞는 말이네요 적응하는데 몇일 걸린다고 하니 변화를 너무 많이 안주는게 좋을 거 같긴해요 🫠
보통 완전 퇴소하고 맞추죠. 퇴소날 소아과 다녀왔다 다시 들어올 수 있는지는 문의해보셔야 할거에요. 한번 나가면 안되지 않을까오ㅠ. 한번에 다같이 받는걸 병원에서 많이 원하시더라구요.예방접종은 늦게해도 되지만 미리 하는건 좋지 않은데 이렇게 비씨지랑 비형은 같이 유도 많이 하세요. 비씨지는 팔에 접종이고 그외 것들은 허벅지에 놔줍니다. 후자로 하시는거 추천이요. 요즘 감기랑 이것저것 유행이라 병원 한번에 다녀오심이 좋으거 같구 퇴소 후 집에서 진정한 찐 육아 하셔야 하는데 ..접종열 없는 주사들이긴 하지만 그래도 보챔은 있어요. 인생 가장 아픈 주사가 비씨지죠ㅠ ㅋ

아 그렇군요! 뭔가 한방에 맞으면 더 안좋을까 싶었는데 병원에 한번만 가는게 좋긴하네요! 가고싶은 소아과에 한번 여쭤봐야겠오요 소아과 한번 가는것도 일일거같긴해요 ㅠ 아직은 모든게 다 불안한 터라ㅠ 상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저 한달차에 bcg랑 b형간염2차 같이 맞췄어요~ 병원에서 그렇게 권유하셔서요🙂

병원에 전화를 해봐야겠어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엄마맘인거같아요 😁 전 b형간염이랑 같이 맞히려구요 ~

결정장애는 웁니다 ㅠㅠ 육아는 선택할게 더 많고 어렵네용 ㅠㅠㅠㅠ
저는 한달차에 bcg랑 b형간염2차 같이 맞추려고 해요! 출산병원에선 그게 좋을것 같다고 해서요😅

앗 그렇게 얘기하는곳도 있나보네용 저희 병원은 조리원 퇴소일로 적어놓으셨더라고요 고민되네여 하나부터 열까지 선택 ㅜㅡ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