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조리원에서 뭘해야 시간이 잘가나요?

30날제왕하고 이제 조리원 2일차인데 다들 조리원에서 뭐하시면서 시간 보내시나요??딱히 할것도없고 그냥 집에가고싶다 생각밖에 안들고 재미가없네요ㅠㅠㅠ13박14일있어야하는데 뭘해야 시간이 잘갈까요??ㅠㅠ

댓글

36

  1. 넷플릭스 몰아보기 했어요! 저 엄청난 집순이인데 일주일 정도부터 집가고싶더라구요ㅠㅠ헌데 현실육아라ㅎㅎ충분히 쉬고 오시는 거 꼭 추천드립니당

  2. 저는 스킨케어 헤어케어 튼살케어 흉터케어 등등에 태블릿으로 산후요가 틀어놓고 따라하고 무슨 자기관리하는 감옥 들어온거같지만 시간은 빨리가요🤣🤣

    1. subcomment icon

      그정도면 다이어트 감옥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

  3. 와 저도 조리원인데 유투브도 보고 조리원교육도 듣고 해요~ 웃긴건 정말 조리원 첫날 눈물콧물 다뺏어요ㅜㅜ남편이랑 영통하다 울고 ㅜㅜㅜ지금은 좀 괜찮지만 가끔 막 울컥할때가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저랑 완전 똑같으시네요ㅠㅠ진짜 어제 꺼이꺼이 울고 오늘 찔끔찔끔울었네요ㅠㅠ조리원교육도 듣는데 왜이리시간이 안가나몰라요ㅠㅠ

  4. 자신만의 루틴을 만드세요! 저는 저녁엔 티비 보면서 얼굴 마스크팩이랑 화장품 챙겨간거로 매일 셀프 마사지 했더니 나오니 얼굴이 엄청 좋아 졌어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아직 조리원 2일차라 뭘해야될지 어떤걸해야 좋을지 못정했어용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다시 조리원 가면 마사지고 수유고 아무것도 안받고 방에서 먹고자고만 할꺼에여 ㅠ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ㅠㅠ그게제일좋긴하죠ㅠㅠ밖에라도 나갔음좋겠어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산후조리원에서 뭘해야 시간이 잘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