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이다가 중간에 트름이 필요할 수도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중 울음
모유수유 중인데 먹으면서 자꾸 젖꼭지를 뺏다가 다시먹다가 하는게 다른 애기들도 그러나요? 오늘 새벽부터는 젖꼭지물고 먹다가 갑자기 우는데 왜그럴까요?ㅠ 울다가 젖꼭지 가져다대면 스스로 다시 물고 먹다가 울고ㅠ 손으로 짜면 젖은 나오는데.. 아예 빼면 또 아무일없다는듯 안울어요.. 먹고싶다는건지 아니라는건지.. 콧물은 면봉으로 빼줘서 보이는건 없는거같은데 이유를 모르겠어요. 벌써부터 새벽이 두려워져요ㅠ아시는분들 도와주세요
댓글
9
저는 한쪽이 사출이 심한데 사출 심한 쪽으로 먹이면 아기가 자지러지게 울어서 모유실장님께 여쭤보니 풋볼자세 알려주셨어요! 사출 심한 쪽은 최대한 등을 기대서 풋볼자세로 먹이는데 훨씬 잘 먹더라구요!
저도 오늘 직수연습하는데 한두번 물고 뜻대로 안되는지 뻐팅기고 자지러져서…분유 조금 먹고 잠들고, 한 시간 있다 또 물렸더니 같은 상황으로 그래서 멘탈이 바사삭 털렸네요ㅠㅠㅠㅠㅠㅠㅠ 직수 연습도 잘 안되고 조리원 퇴소는 다가오는데 두렵습니다 증맬루ㅠㅠㅠㅠㅠㅠ
애기 한번씩 잠에취하면 그러더라구요ㅠㅠ 저희애같은 경우는 잠은오는데 엄마젖이 많이 안차있으면 자기가 더 힘줘서 빨아야하니까 잠오고 그러면 힘주기도 귀찮고 그래서 울고 그러더라구요ㅠㅠ 저두 손으로 짜면 잘나오는데 애기 잠올때는 쉽게쉽게 가고싶나봐요^^ㅋㅋㅋ 그럴때 분유 쪼금 타주면 쭉쭉먹고 바로 잠들더라구여 ㅎㅎ

탈퇴한 유저
저도 이거때문에 고민이에요.. 아직 빠는힘이 부족해서 그렇다는 얘기도 있고 자세가 불편해도 운다고 그러고 .. 아가 입에 젖꼭지가 물려있으니 사출이 있는지 없는지도 모르겟고ㅠㅠ 조리원에서는 울어도 달래가면서 깊게 넣어줄 수 있게 잡아주라고 하시더라구요ㅜㅜ 모유수유 넘 어려워여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